본문 바로가기
출간작 소식/페이퍼코인

요셉 - 문이 열리는 순간 2쇄 중쇄

by 도서출판 오후 2014. 6. 12.

 

 

 

'문이 열리는 순간'이 2쇄에 들어갔습니다.

작가님이 오랜만에 출간을 준비하시면서 많이 고민하시고 자신없어하셨는데

감사하게도 독자님들의 변치 않는 관심 덕분에 그 걱정을 조금 내려놓으실 듯하네요.^^

 

모두 감사드립니다.

행복한 오후 되세요.

 

'출간작 소식 > 페이퍼코인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김유미 - 디어 레이디(Dear Lady)  (30) 2014.11.07
윤제이 - 그날들  (23) 2014.09.23
요셉 - 문이 열리는 순간 2쇄 중쇄  (14) 2014.06.12
요셉 - 문이 열리는 순간(Beyond the time)  (22) 2014.05.30
솔겸 - 변두리 소나타  (20) 2014.04.04
최준서 - 그 녀석  (30) 2014.03.12

댓글14

  • 김긍정 2014.06.12 22:10

    예판으로 구매해서 받은지 어제 인데....
    벌써 2쇄 증판....
    완전~~최고예여~
    더불어 2쇄증판 축하드립다.
    답글

    • [O] 2014.06.13 09:48

      앗, 감사해요!^-^
      저희도 초판이 이렇게 일찍 사라질지(?) 예상을 못했기에 조금 의외였답니다.
      이제 책 나왔으니 잠깐 한숨 돌리자~ 하고 있었거든요. ;'-')>
      그래도 이게 다 독자분들의 관심이라고 생각하니 뿌듯뿌듯하네요.
      감사드립니다.^-^ㅋ

  • 욱이엄마 2014.06.13 02:55

    와 재미있게 읽었다고 댓글남기러 왔는데 역시나~ 2쇄군요.^^ 작가님 축하드립니다~
    개인적으로 참 흡족하게 읽은 책이에요. 오히려 길지 않아서 더 알찬느낌이..^^
    가격도 적당~ 표지는 이쁘고~ 좋은 책 많이많이 내주세요~
    답글

    • [O] 2014.06.13 09:48

      많은 독자분들이 자신의 글에 애정을 보여준다는 것, 참 기쁜 일이겠죠.
      고로, 작가님께서도 무척 기뻐하고 계실 겁니다.^-^
      그리고 욱이엄마 님의 응원이 그 기쁨에 큰 한몫을 할 거라고 생각합니다.
      감사합니다.

  • 이리에고토코 2014.06.13 20:42

    문이 열리자 마자 증판이군요^^
    증쇄 추카드려요~~~ 얇은 중편이였지만 장편보다도 읽는 시간이 오래걸렷어요...
    재미없었다는 이야기가 전혀 아니라, 여러가지 생각할 거리가 많아서 곱씹다 보니 그리 되더라구요..
    이번글도 꽤 취향을 탈만해 보이지마는, 역시나...사람의 심리와 감정에 대해서 들여다 보는 작가님만의 매력..
    여전하시더라구요~!!ㅎㅎ
    인상깊게 읽었어요!! 역시 오후는 최근에 제 맘을 흔드는 유니크한 필체가 많아요~!!
    다음작품은 넉넉~한 장편이였음 좋겠습니다~
    답글

    • [V] 2014.06.16 10:55

      저희도 이번에 요셉 작가님과 함께 작업 진행하면서 작가님만의 문체를 새삼 다시 느낄 수 있었습니다.
      한쪽에서는 격한 공감을 외치신 편집자분도 계셨다죠. ^^
      인상깊게 읽어 주셨다니 작가님도 아마 즐겁고, 또 뿌듯해하지 않으실까 싶네요.
      글로 누군가와 소통한다는 것은 쉬운 듯하면서도 참 어려운 일일 테니까요. ^^
      모쪼록 앞으로 더 정진하도록 하겠습니다. ^^ㅋ

  • 낙원의오후 2014.06.13 20:46

    벌써 증쇄하셨군요..
    축하드려요..
    앞으로 3쇄 4쇄 계속되기를 기대할게요^^
    답글

    • [V] 2014.06.16 10:58

      축하는 작가님께서 받으셔야 하지 않을까 싶지만,
      그래도 냉큼 축하를 받아볼까요? ^^ㅋ
      저희가 예상했던 것보다 1쇄가 빨리 소진되는 바람에 저희도 살짝 당황했지만, 그래도 솔직히 즐겁기는 합니다. ^^
      이런 응원의 말씀에서 힘을 얻습니다. 감사합니다!

  • 행인 2014.06.14 12:11

    와우! 제 일처럼 기쁩니다. 물론 작품이 좋아서겠지만, 부디 대박나서 오후출판사의 모험이 훈훈하게 보상받았으면 좋겠네요~^^
    답글

    • [V] 2014.06.16 11:00

      V 씨가 기쁨의 마음을 담아 꽃을 뿌렸습니다!
      함께 즐거워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. ^^
      이런 응원의 말씀으로도 충분히 힘내서 또 일할 수 있는 거 아닐까 싶네요. ㅎㅎ
      덕분입니다. 감사합니다! ^^

  • 레몬토토 2014.06.18 04:24

    증쇄 축하드려요 ~
    답글

    • [Y] 2014.06.18 12:17

      축하 감사합니다!!
      앞으로도 계속 좋은 소식을 전해 드릴 수 있기를 바라고 있습니다.^-^

  • 루니 2014.08.18 00:31

    축하드립니다 ^^혹시 이북은. 예정에 있나요?있다면 언제 인지 궁금합니다
    답글

    • 어머나 ㅠ_ㅠ 답글이 몹시 늦었습니다.
      정말 죄송합니다.
      나름 꼼꼼하게 매일매일 둘러보는데도 이런 삼각지대가 있을 줄은 몰랐습니다.

      '문이 열리는 순간'의 이북 제작 및 현시도 계획 중에 있는데요.
      아직 정확한 일정은 정해지지 않은 상황이랍니다. ㅠ.ㅠ
      늦은데다 확답을 드리지 못해 죄송할 뿐이네요.
      부디 넓은 마음으로 이해해 주시길 바랄게요. (__)